첫 번째 코핑을 선택하신 후 '직경'과 '잇몸높이' 항목을 다시 하나씩 선택하시면 복수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주문 수정 및 취소는 주문관리 메뉴에서 해당 주문을 검색하신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주문 수정 및 취소)
개별 주문 건의 우측에 위치한 '···' 버튼을 클릭하신 후 기본 정보를 수정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 수정)
세부적인 의뢰 내용을 수정하시려면 청구금액 아래 표시된 펜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수정 및 취소는 ‘가공’ 단계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가공’ 단계 이후에 주문을 수정, 취소해야 할 경우 해당 기공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규주문’으로 접수하시고 More details에 메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공소에서 수거요청을 확인하고 접수를 완료할 경우 상태가 '수거요청'에서 '접수완료'로 바뀝니다.
정산기준일은 치과와의 협의 하에 기공소가 결정하게 됩니다.
기공소가 정산관리 메뉴에서 '청구서 보기' 버튼 클릭 후 '청구서 발행' 버튼을 클릭하면 당월 금액 정산이 완료됩니다.
청구서는 발행 후 취소하실 수 없으며 당월 남은 기간에 [세팅완료]하는 주문의 비용 정산은 익월에 처리됩니다.
'공정이동' 버튼은 치과에서 해당 기공물에 대한 작업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과정입니다.
치과와의 합의 하에 작업별 '공정이동'을 생략하거나 패스하실 수 있습니다.
보철관리 > 공정관리 메뉴에서 작업자를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본수가는 플랫폼에 초기 설정된 디폴트값입니다.
개별수가는 거래 치과와 계약한 보철수가입니다. 개별수가는 치과와 기공소 간 오프라인 계약에 의해 책정된 단가를 기준으로 정해주시면 됩니다.
※ 기공소에서 플랫폼 내에 설정한 수가 정보는 계정 소유자 외에는 누구도 열람할 수 없습니다.
기공소 매출이나 보철수가 등의 정보는 대표이사, 소장(최초 가입계정), 경리만 확인 가능합니다.
직원관리 메뉴에서 직책 설정을 통해 열람 권한을 차등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오랄핏 플랫폼 내에서 거래되는 모든 내역은 암호화되어 클라우드 서버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계정 소유자 외에는 운영자는 물론 어떤 누구도 거래내역, 개인정보 등을 열람할 수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PC 버전에서 보철관리 메뉴로 들어가신 후 해당 기공소를 선택하고 검색을 클릭하시면 보철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후 좌측의 순서변경 버튼을 클릭하신 후 마우스로 드래그 앤 드롭하시면 보철들의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을 완료하셨을 경우 좌측의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이 됩니다.
모바일 앱 하단의 알림/채팅 메뉴를 터치하시면 알람 확인과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에서는 대시보드 메뉴에서 가능합니다.